블로그 재개 및 주소 이전 안내블로그 재개 및 주소 이전 안내

Posted at 2017. 2. 16. 09:36

개인적인 사정으로 16년 8월이후로 업데이트를 중단하였으나 요새 여유가 생겨서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.


블로그를 다시 재개하면서 현재 블로그가 아닌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해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.


(http://sakura48.tistory.com -> http://sakura4846.tistory.com)


왜 굳이 블로그를 새로 개설하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같아 설명을 드리곘습니다.


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끔식 모바일에서도 영상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.


기존에 영상 업로드 방식은 PC에서는 가끔식 크롬을 제외하고 원활히 재생되는 편이었지만 모바일에서는 볼 수 없는 한계가 있었습니다.


따라서 모바일 분들도 블로그에 접속해서 영상을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블로그 레이아웃 자체도 반응형으로 구성하고


영상도 모바일 환경에서 고화질로 볼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 변경하기 위해서 블로그를 새로 개설하게 되었습니다.


2017년 자료부터 업로드 할 예정이며 콘서트나 이전 자료들은 여유가 되는대로 새로운 블로그에서 다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.



앞으로는 http://sakura4846.tistory.com 에서 업로드 할 예정이니 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.



http://sakura4846.tistory.com